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카드 이용대금 이메일이 안올때

by 마니아키무 2024. 2. 13.
반응형

우리카드 이용대금| 카드 혜택 | 우리카드 이용대금 이메일

 

오늘은 우리카드 이용대금 이메일이 안올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우리카드 이용대금 이메일이 안올때 간단합니다.

 

무척이나 쉬우니 지금 즉시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즉시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리카드 홈페이지 👈 바로가기

 

 

 

바로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아래의 이미지 클릭)

 

 

우리카드 혜택 👈 바로가기

 

 

 

우리카드 이메일이 안올때

 

이메일로 명세서를 받고 있는데 명세서를 못 받았어요.

 

이메일 명세서는 결제일 9~10일 이전에 일괄적으로 자동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결제일 9~10일 이전에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는

 

다소 늦어지는 경우가 발생 할수 있습니다.

 

결제일 3~4일 이전에도 명세서를 받지 못하신경우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9955 )

 

이메일 명세서 발송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우리카드 할인목록 👈 바로가기

 

 

 

우리카드 결제일 변경방법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어디서 변경 가능한가요?

 

결제일 변경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9955 ) ,

 

우리은행 영업점을 통해 변경이 가능하며,

 

결제일 변경 후 60일 동안은 재변경 불가합니다.

 

1. 우리카드 홈페이지/

MY 결제정보변경 결제일 변경

이용가능시간 : 36524시간

 

2.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9955 )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3. 우리은행 영업점

이용가능시간 : 평일 09:00~16:00

 

바로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아래의 이미지 클릭)

 

 

 

 

우리카드 이용내역 조회 👈 바로가기

 

 

당월 결제금액 미리 결제방법

 

당월 결제금액을 미리 결제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결제일 이전에 당월 결제금액을 미리 선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선결제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카드 상담센터 ( 1588-9955 / 일부 결제계좌는 불가 )

이용가능시간

- 우리은행 결제계좌 09:00 ~ 17:00

- 타은행 결제계좌 09:00 ~ 17:50

 

2. 우리카드 홈페이지 ( 일부 결제계좌는 불가 ) : MY 이용금액결제 즉시결제

이용가능시간

- 우리은행 결제계좌 : 영업일 08:00 ~ 20:00

- 타은행 결제계좌 : 영업일 08:00 ~ 20:00

 

3. 우리은행 영업점 ( 신분증 지참 )

이용가능시간 : 영업일 09:00 ~ 16:00

 

4. 우리은행 자동화기기

: 우리은행 결제계좌회원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용가능시간 : 영업일 09:00 ~ 16:00 ( 매출종류별 전액만 가능 )

 

5. 우리카드 ARS ( 1588-9955 / 일부 결제계좌는 불가 )

: ARS 1588-9955 3 6 1

우리은행 결제계좌 및 타은행 결제계좌 : 영업일 09:00~17:30

 

6. 우리카드 앱 ( 일부 결제계좌는 불가 )

: 당월분과 매출건별 전액 선결제 가능합니다.

- MY > 이용금액결제 > 즉시결제

이용가능시간

- 우리은행 결제계좌 영업일 08:00~21:00

- 타은행 결제계좌 영업일 08: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