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객센터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1번가 바로가기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11번가 바로가기 무척이나 간단한데요.
무척이나 쉬우니 지금 즉시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즉시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11번가 접속 바로가기
11번가
바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꽤나 괜찮은 쇼핑몰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11번가 특징
이런저런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유난히 숫자 11을 강조한다.
예를 들어 기본적인 할인쿠폰을 꼭 11%로 한다든가,
혹은 즉석당첨 포인트는 11점/110점/1,100점/11,000점/110,000점 이렇게 한다.
물론 가장 좋은건 11개월 무이자 할부다.
2014년 SC제일은행과 제휴한 카드명도 리워드 11이다.
SK플래닛의 웹 기반 간편결제서비스인 11페이의 사용이 가능하며,
11페이와 별개로 은행 직불 계좌이체 서비스인 페이톡도 지원한다.
하지만 SC제일은행의 11번가 제휴 카드인 리워드 11은 11페이 경유시 혜택을 못 받는다는 함정이 있다.
번거롭겠지만 리워드 11을 쓴다면 11페이에 등록하지 말고,
Payall이나 ISP/페이북으로 계산하는 것이 좋다.
굳이 11페이 쓰고 싶으면, 카드 이용 실적이 전혀 없을 때 이용하면 된다.
2017년 들어서는 페이코도 간편 결제 서비스로 지원하기 시작했다.
바로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11번가 상품 미도착접수
주문한 상품의 배송 상태가 배송완료로 확인되지만, 실제로 상품을 못 받으셨다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 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1)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 버튼을 눌러 주세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해 주세요.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접수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1)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에서 [상품미도착] 버튼을 눌러 주세요.
2) [확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3) 상품 미도착 유형 선택 및 상세 사유를 입력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상품미도착 접수가 완료됩니다.
상품미도착 접수 후 처리 결과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 때 접수 가능합니다.
※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 제기 신청이 가능합니다.
※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접속 끝.
반응형
'고객편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번가 판매자센터 바로가기 (0) | 2024.02.12 |
---|---|
KT 고객센터 및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0) | 2024.02.12 |
한국관광대학교 입학처 학과 홈페이지 바로가기 (0) | 2024.02.12 |
11번가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0) | 2024.02.12 |
전주대학교 홈페이지 입학처 바로가기 (0) | 2024.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