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정수기 |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웨이 정수기 생각보다 정말 많은분들이 찾으시는데요.
지금 즉시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연결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코웨이 정수기 전화번호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객콜센터
1588-5200
긴급상담 365일 24시간
상담시간
평일오전 9:00 ~ 오후 6:00
(점심시간 12:00 ~ 13:00)
코웨이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5200입니다.
그렇담\
자주묻는 질문은 어떤게 있을까요?
코웨이 정수기 물맛 이상할때
코웨이 정수기
갑자기
물맛이 변했다고 느낄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물 맛 이상이 느껴지실 경우 아래와 같이 가이드를 드립니다.
【직수형 정수기】
필터 교체 후 물빼기 작업(플러싱)을 충분히 하지 않을 경우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정수를 선택하여 3분 이상 물을 추출한 후에 사용해 보세요.
【탱크형 정수기】
물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을 때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탱크의 물을 모두 배수 후 다시 정수 된 물을 사용해보세요.
※ 추가로 정수기의 관리가 소홀했거나 사용 환경에 따라 물 맛이 이상하다고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정수기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으셨다면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특히 여름철(고온 환경)에 사용하지 않고 장기간 방치 시 미생물 증가 원인으로 물 맛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다가 다시 사용하시는 경우 2~3회 전체 배수를 진행하고 사용해 주세요.
필터 교체 시기가 많이 지난 경우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수기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으면 수질이 저하되어 물 맛 이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필터 교환 주기에 맞춰 필터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수기를 바꾸셨다면 이전 제품과 물맛을 다르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셨던 정수기 주요 필터가 다르거나(RO필터 또는 나노트랩) 다른 회사의 정수기를 사용하셨다면 예전 정수기와 물 맛이 다르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정수기 업체별로 필터 시스템이 달라 물 맛을 다르게 느낄 수 있습니다.
외부 환경에 따라 물맛에 영향을 주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쇄소, 화장품 도매점, 새집 등 공기 중 다른 강한 냄새가 나는 환경에서는 물 맛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의 경우 추가적인 필터 교체나 제품을 교체하는 경우에도 같은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 강한 냄새가 나지 않는 다른 공간에 제품을 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하수를 사용하시는 경우 필터 시스템에 따라 물 냄새가 느껴질 수 있습니다.
원수가 지하수인 경우 나노트랩을 정수기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RO필터를 사용하는 정수기로 교체하여 사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상담 챗봇 또는 1588-5200)
오늘은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편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웨이 정수기 냉수가 안나와요 냉수 고장 (0) | 2024.01.12 |
---|---|
코웨이 정수기 고장 대처방법 바로 알아보기 (0) | 2024.01.12 |
교원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위치 알아보기 (0) | 2024.01.12 |
현대 큐밍 정수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0) | 2024.01.12 |
SK매직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알아보기 (0) | 2024.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