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장기미사용자 | 농협 장기미사용자 등록 | 농협 장기미사용자 해제 방법 |
오늘은 농협 장기미사용자 등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농협장기미사용자 등록은 생각보다 무척이나 간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즉시 장기미사용자 해제 후 정상거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인증서로 로그인해보세요.
바로 농협은행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농협 장기미사용자란
농협 장기미사용자란
어떤개념일까요?
■ 장기미사용자란 인터넷/스마트뱅킹을 통한 이체거래 실적이 12개월 이상 없을 경우 이용이 중지되는 상태 입니다.
○ 장기미사용자 이용등록 방법
① 영업점 방문
-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농협으로 방문
②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 해제
- 인터넷뱅킹 : 인증센터 > 공동인증서 > 뱅킹이용자관리 > 장기미사용자이용등록
- 스마트뱅킹 : 전체메뉴 > 고객센터 > 내 정보 관리 > 장기미사용자 해제
※ 장기미사용 해제 시 보안카드(OTP) 응답번호, 출금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바로 농협은행 콜센터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인터넷 상담원연결 서비스
화상상담, E-mail상담 등이 있으며 자주하는 질문(FAQ) 응답결과 화면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담원연결 서비스
평일 09:00~18:00 (E-mail상담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상담원 서비스는 고객님PC환경에 따라 화면공유상담이 가능합니다.
텔레뱅킹 장기 미사용 해제방법
텔레뱅킹 장기 미사용을
해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텔레뱅킹 장기미사용이란 텔레뱅킹을 통한 거래(당/타행이체, 현금서비스이체, 수익증권이체 등)가
12개월 이상 장기간 없을 경우 이용이 중지되는 되는 상태를 말합니다.
■ 장기미사용자 이용등록은 텔레뱅킹 ARS 서비스코드 922번을 통하여 해제가 가능합니다.
이때 [텔레뱅킹 이체비밀번호, OTP,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 평면보안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급증하는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본인께서 신분증을 지참하시어 가까운 농협 영업점을 방문하시면 장기미사용 해제 가능합니다.('14.11.5 적용)
※ 사전지정제 등록전화가 아니어도 해제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장기미사용자 등록
인터넷뱅킹에서
장기 미사용자 등록하는법
지금부터 따라와보시기 바랍니다.
(1) 농협에 접속한다.
(2) 인증센터 클릭한다.
(3) 장기미사용자 이용등록을 클릭한다.
(4) 장기 미사용자 이용록 진행한다.
오늘은
농협 장기 미사용자 해제등록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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